[단독] 이달의 소녀, 오늘(29일) 오전 접촉 사고..."우려할 정도 아냐"
[단독] 이달의 소녀, 오늘(29일) 오전 접촉 사고..."우려할 정도 아냐"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09.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소녀 (사진=최영철 기자)
이달의 소녀 (사진=최영철 기자)

 

 

[루나글로벌스타] 그룹 이달의 소녀가 가벼운 접촉 사고를 당했다.

29일 오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루나글로벌스타에 "오늘 아침 오전, MBC '쇼!음악중심' 사전 녹화를 위해 이동하던 중 멤버들이 샵에 가는 길에 가벼운 접촉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이어 "큰 일은 아니며 팬들이 걱정할 정도까지는 아니다"라고 밝히면서 "현재 공식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전했다. 다친 멤버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의 소녀는 오늘(29일) 오전 열린 MBC '쇼!음악중심' 사전 녹화에 참여했으나, 이후 오후에 이뤄진 생방송 녹화에는 교통사고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부터 멤버를 공개하면서 이와 함께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이달의 소녀 1/3, 오드아이써클, yyxy 등 다양한 유닛 활동을 통해 약 2년 동안 초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 완전체 데뷔와 동시에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데뷔곡 ‘하이 하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3위를 차지했고, SBS MTV ‘더쇼’에서는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