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18년 가을 맞이 스킨케어&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랑콤, 2018년 가을 맞이 스킨케어&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09.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솔뤼 올레오 세럼&압솔뤼 크림’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 담은 ‘압솔뤼 올레오 세럼&압솔뤼 크림’

먼저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압솔뤼(ABSOLUE)’ 스킨케어 라인에서 세럼과 크림 2종을 28일(금)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인다.

랑콤의 신제품 ‘압솔뤼 올레오-세럼’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바바수씨 오일, 장미추출물 등 진귀한 오일을 이상적인 비율로 담아낸 고농축 세럼으로, 피부 탄력을 채우고 거칠고 주름진 피부를 매끄럽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 원료는 물론, 럭셔리한 골드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30ml/38만 원 대)

함께 선보이는 ‘압솔뤼 크림’ 2종은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 준다. (60ml/39만 원 대)

 

■ 민감한 가을 피부를 위한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또한 예민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레네르지 탄력 시카’ 스킨케어 라인도 새롭게 런칭한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한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을 새롭게 탄생시킨 것.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쳐로 부담 없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50ml/12만 원 대)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은 7개의 젤 마스크로 일주일 동안 집중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판테놀(비타민 B5),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준다.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붉은 기와 피부 불편함을 감소시킨다. (3ml*7개/9만5천 원 대)

신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스킨케어 2종은 오는 10월 15일(월) 롯데닷컴을 통해 선출시 될 예정이며, 25일(목)부터 전국의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올 가을 트렌디 메이크업 완성하는 ‘컷 크리즈 아이 팔레트’

2018년의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컷 크리즈’는 눈꺼풀 부분에 밝은 색상의 섀도우를, 아이홀에는 어두운 색상의 섀도우로 깊이감을 더해 드라마틱한 눈매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기법이다. 랑콤의 신제품 ‘컷 크리즈 아이 팔레트’는 총 10가지 컬러로 다채로운 분위기의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텍스처 또한 크림 타입 5종•파우더 타입 5종으로 각각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풍부한 발색력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듀얼 브러시가 내장되어 자유롭고 간편하게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오는 10월 12일(금) 출시 예정. (9g/7만9천 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