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매력' 캐릭터들은 누구?
'제3의 매력' 캐릭터들은 누구?
  • 박준범 기자
  • 승인 2018.09.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준범 기자] 9월 2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JTBC 새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JTBC 새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의 ‘제3의 매력’은 세상의 눈으로 특별하지 않지만, 나에게 만은 콩깍지를 씌우고도 정체 모를 매력이자, 이상형과는 거리가 먼 그와 그녀였지만, 어느 순간 반짝거리는 마법 같은 순간을 의미한다.

새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이다. 계절마다 다른 얼굴로 부딪친 그들의 연인이 소소한 운명이 되는 연애 판타지이다.

제3의 매력’의 배우 서강준이 맡은 ‘온준영’은 필요 이상으로 계획적이고 섬세하며, 그래서 예민한 이차원의 현실적 인간이다. 결단코 이상형과는 거리가 먼 영재의 제3의 매력에 빠져 12년 연애 대서사시를 쓰고 마는 이 시대 마지막 순정남이다.

그리고 배우 이솜이 맡은 ‘이영재’는 목소리 크고, 오지랖 넓고, 활화산 같고, 즉흥적이고 감정적이지만 그 솔직함이 매력인 여자이다. 친구들에게 이끌려 땜빵으로 나간 미팅에서 자신과는 정반대의 남자 준영을 만나 인생 첫 연애를 시작한다. 뻔한 캔디형 캐릭터 같지만, 결정적 순간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현실주의자이다.

이외에 ‘이수재’ 역의 양동근, ‘백주란’ 역의 이윤지, ‘최호철’의 민우혁, ‘민세은’ 역의 김윤혜 등이 있다.

JTBC 새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9월 28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