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치크 앤 아이’ 출시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치크 앤 아이’ 출시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09.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쿨톤과 웜톤에 모두 어울리는 F/W 컬러로 구성된 신제품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과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포토샵의 블러링 효과를 준 듯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유연한 플렉서블 팁으로 한 번에 얇고 고르게 벨벳 매트 립을 완성해주는 립 틴트다.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로즈힙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차분한 로즈 베이지의 △1호 누디 슬립, 청순한 소프트 코랄의 △2호 헤이지 코랄, 로맨틱한 딥 로즈 컬러의 △3호 플리시 로지, 고혹적인 웜 레드의 △4호 스너그 레드, 몽환적인 브릭 레드의 △5호 우디 벨벳까지 총 5종이다. 가격은 1만2천원(4.8g).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는 양 볼과 눈에 소프트한 컬러를 블렌딩 해 부드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색조 제품이다.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베이스 위에 덧발라도 얼룩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사용이 편리한 팁 형태로, 볼에는 넓은 면으로 톡톡 찍어 손이나 퍼프로 블렌딩 해주고, 눈가에 사용 시에는 팁을 세워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된다.

색상은 차분한 웜 베이지의 △1호 누디 캐시미어, 청순한 코랄 빛의 △2호 코트니 피치, 로맨틱한 로즈 컬러의 △3호 로지 스웨이드, 고혹적인 레드 컬러의 △4호 멜로우 레드, 매혹적인 브라운의 △5호 브라운 워머 등 총 5종이다. 가격은 1만3천원(3g).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F/W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이번 아트클래스 라인의 누아즈 2종은 초보자도 쉽게 얼룩이나 뭉침 없이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올 가을 부드럽고 세련된 가을 무드의 메이크업을 맘껏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라인의 누아즈 2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