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10월 17일 음반 발매 확정..직접 프로듀싱 [공식입장]
정은지, 10월 17일 음반 발매 확정..직접 프로듀싱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10월 17일 솔로 음반 발매를 확정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은지가 오는 10월 17일 솔로 음반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음반에서 아티스트로서 정은지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며 “1년 4개월 만에 돌아오는 만큼 정은지가 음반 준비에 정성을 쏟고 있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정은지는 총 8곡의 수록곡 중 7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 ‘정은지’만의 색깔을 담은 음반을 완성했다. 더불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지원 사격해 음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앞서 정은지는 음반 발매와 함께 콘서트 ‘혜화역’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정은지의 콘서트명인 ‘혜화역’은 우리들의 청춘이 머무를 곳을 뜻하며, ‘별 반짝일 혜(暳)’와 ‘꽃 화(花)’를 써서 ‘소소하지만 별처럼 반짝이고 화려하지만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꽃 같은 우리들의 청춘’이라는 의미를 더했다고 알려졌다.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정은지는 2016년 첫 솔로 음반인 'Dream(드림)'을 발매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석권하며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듬해 정은지는 미니 2집 앨범 '공간'의 타이틀곡 '너란 봄'을 공개해 높은 성적을 거뒀을 뿐만 아니라, 포크팝 장르의 곡에 도전해 '하늘바라기'를 잇는 정은지만의 따뜻하고 밝은 음악 색깔을 뚜렷이 하며 아티스트로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펼쳐보였다.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을 넘어서서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정은지가 오는 10월 선보일 새 음반과 콘서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