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멤버 6인방, '먹방' 대동단결...오늘 오후 7시 10분 '같이 먹어요'시즌2 출연
'에이틴' 멤버 6인방, '먹방' 대동단결...오늘 오후 7시 10분 '같이 먹어요'시즌2 출연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09.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에이틴’ 멤버 6인방 신예은-이나은-신승호-김동희-김수현-의현을 모두 함께 만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대미를 장식한 화제의 주인공 신예은-이나은-신승호-김동희-김수현-의현 6인방이 이번에는 실시간 먹방 라이브를 통해 드라마 비하인드와 함께 학창시절 이야기 까지 숨김없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19일 오후 7시10분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에서 선공개될 스페셜 먹방 라이브 '같이먹어요' 시즌2(EATING SHOW Season2)에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주인공들이 총출동한다. '에이틴'에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도하나 역의 신예은을 비롯해 김하나 역의 이나은, 남시우 역의 신승호, 하민 역의 김동희, 여보람 역의 김수현, 차기현 역의 의현이 출연해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이며 실시간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는 것.

7월 1일 첫 공개된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은 16일 24화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에이틴'은 열여덟 고등학생들의 연애와 일상을 다룬 공감 로맨스를 그리며 10대들의 높은 공감을 얻었고 회당 평균 조회수 약 140만 건 등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서며 인기 드라마 반열에 올랐다.

종영 후에도 '에이틴'의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실시간 댓글과 더불어 드라마 시즌 2 제작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계속되는 가운데 ‘에이틴’ 6인방이 '같이 먹어요' 시즌2에 모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같이먹어요'는 "배부름이 행복이고 자산이다! 배부름 복지 실천 라이브"를 내세운 먹방 라이브 콘텐츠로, 그동안 아이돌그룹 펜타곤, 다이아, 세븐틴, 구구단 등이 출연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19일 스페셜 라이브에서 ‘에이틴’ 6인방은 각자 좋아하는 음식을 비롯해 학창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는 간식, 이성을 잃게 만드는 '마성의 야식' 등 각자의 최애 음식을 숨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틴’ 촬영을 통해 절친이 된 이들이 털어 놓는 '에이틴' 비하인드 스토리와, 여섯 명의 실제 학창 시절의 추억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그동안 '에이틴'과 6인방들에게 궁금한 것이 많았던 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높게 한다.

종방의 아쉬움을 제대로 달랠 '에이틴'의 종방 기념 스페셜 라이브는 19일 오후 7시10분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