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설' 아시아의 첫사랑 천옌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청설' 아시아의 첫사랑 천옌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한재훈 에디터
  • 승인 2018.09.1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재훈 에디터] 10월 개봉하는 대만 첫사랑 로맨스 그, 시작 <청설>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로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자리매김한 천옌시의 리즈 시절이 담긴 청량 그 자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10월 개봉하는 <청설>은 손으로 말하는 ‘양양’과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티엔커’, 마음이 듣고 가슴으로 느낀 두 남녀의 떨리는 연애 스토리를 담은 대만 첫사랑 로맨스 그 시작. 모두의 첫사랑을 소환하는 떨리는 연애 스토리, 오래도록 가슴에 기억될 꿈과 사랑에 관한 메시지는 물론 펑위옌, 진의함, 천옌시까지 빛나는 청춘 스타들의 등장으로 2010년 개봉 이후 관객들에게 최애 첫사랑 영화로 회자되는 작품이다.

재개봉 소식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2011년 개봉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로 대만은 물론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떠오른 천옌시의 리즈 시절을 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건축학개론>(2012)으로 국민 첫사랑이 된 수지 이전의 원조 첫사랑 여신이자 결혼하고 싶은 중화권 여배우 TOP 5에 오르는 등 꾸준히 화제를 모은 천옌시. ‘티엔커’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양양’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언니이자 촉망받는 수영 선수인 ‘샤오펑’으로 등장하는 천옌시는 자신의 꿈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가슴 따뜻한 미소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하는 ‘샤오펑’의 캐릭터 포스터는 창문 밖을 응시하고 있는 청량 그 자체 천옌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알고있어”, “마음으로 느끼는 샤오펑”이라는 문구는 영화를 통해 공개될 그녀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샤오펑’으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수화와 수영을 마스터하는 등 연기 인생 가장 큰 도전을 했다는 천옌시. 그녀의 첫번째 인생작 <청설>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 이어 또 한번 첫사랑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아시아의 첫사랑 천옌시의 리즈 시절이 담긴 대만 첫사랑 로맨스 그, 시작 <청설>은 10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