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해피투게더3', 11년 만에 대대적 개편..."박명수, 엄현경 하차" (전문)
[공식입장] '해피투게더3', 11년 만에 대대적 개편..."박명수, 엄현경 하차" (전문)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09.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해피투게더' 제공.
KBS '해피투게더'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가 시즌3가 시작된 후 11년 만에 대대적인 개편을 맞았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박명수-엄현경이 본인 뜻에 따라 하차하고,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가 종료된다.

KBS는 13일 공식자료를 통해 “개편 첫 회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았다”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금일(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된다. 당분간 해투동 토크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하 KBS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제작진입니다.

2007년 ‘해피투게더’ 시즌 3가 시작된 이후 11년만의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해투의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박명수-엄현경 씨는 본인들의 뜻을 존중해 떠나게 되었으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가 종료됩니다. 개편 첫 회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금일(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되며, 당분간 해투동 토크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주신 박명수-엄현경 씨와 지난 1년 동안 ‘해피투게더3’를 든든히 지켜주신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 씨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시청자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해피투게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늘 새롭고 친근한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