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신작 ‘롱리브더킹’ 출연 확정 [공식입장]
배우 김지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신작 ‘롱리브더킹’ 출연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배우 김지은이 영화 ‘롱리브더킹’에 출연한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3일)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 ‘롱리브더킹’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롱리브더킹’의 출연을 확정한 배우 김지은은 종가집, 휘센, KT, AHC 등의 다수의 CF에 출연해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다양한 독립영화와 영화 마약왕, SBS 드라마 착한마녀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현재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보조작가 이수정 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롱리브더킹’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자,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이며, 목포 팔룡회 보스가 선거에 출마, 정치인이 돼 나라를 바꾸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특히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주진모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지은이 영화 ‘롱리브더킹’에 출연한다. 이번 영화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덧붙여 “김지은 역시 좋은 작품에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지은이 출연하는 ‘롱리브더킹’은 2019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는 9월 말에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