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 네이버 V앱 채널 개설...다양하게 소통 예정
걸그룹 네이처, 네이버 V앱 채널 개설...다양하게 소통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걸그룹 네이처가 12일 오후 6시 네이버 V앱 채널을 오픈했다. 네이처는 V앱 채널 오픈 기념으로 멤버들의 자축 영상을 게재했으며, 오후 9시에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인 VLIVE를 진행했다.


데뷔 전부터 적극적인 SNS 활동으로 팬덤을 쌓아온 네이처는 V앱 오픈을 기념하며 올린 영상에서 V앱 채널 개설을 자축하는 자축송과 막춤을 선보이는 등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V앱 오픈 기념으로 오후 9시 실시간 라이브인 VLIVE 첫 방송을 진행하며 네이처의 최근 활동 일정들을 팬들에게 알리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개인기와 애교타임도 선보였다.

네이처는 데뷔 이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커버 및 버스킹 영상, 멤버 가가가 VJ로 나서는 가가캠, 댄스 챌린지 영상 등 다양한 동영상을 공개해 온 바, 네이처가 향후 V앱을 통해 어떤 프로그램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n.CH 엔터테인먼트의 장현진 상무는 "네이처는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전부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앞으로 V앱을 통해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처의 리더 루는 "오래 기다렸던 네이버V앱 채널이 개설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 톡톡 튀는 실시간 라이브방송과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의 숨은 재능을 보여줄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이처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 10일 ‘99라인’ 가가와 채빈이 음악방송 출연 차 방문한 방송사 사옥의 포토월 속 선배 연예인들의 포즈를 따라 하는 포즈 챌린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방송과 행사 참여와 더불어 9월 29~30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Mnet의 ‘KCON 2018 THAILAND’에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참가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