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스파이크, 내달 업그레이드된 '굴라굴라 페스티벌' 개최..오늘(10일) 티켓 오픈
돈 스파이크, 내달 업그레이드된 '굴라굴라 페스티벌' 개최..오늘(10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입이엔티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육류계의 제왕' 돈 스파이크의 먹고, 놀고, 즐기는 '굴라굴라 페스티벌'(Gula Gula Festival)이 오는 10월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 내 루프탑 가든에서 열린다.

돈 스파이크가 메인 호스트로 나서는 '굴라굴라 페스티벌'은 그가 직접 만들어 주는 스테이크, 폭립, 굴라쉬 등의 음식과 신나는 DJ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 페스티벌이다.

이와 관련 돈 스파이크는 개인 SNS를 통해 "한층 다양해진 푸드와 새로운 레시피, 풍성해진 음악으로 가득 찬 두 번째 '굴라굴라 페스티벌'은 앞으로 더 좋은 페스티벌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ver1.1로 기획했다"면서 "단지 먹기만 하는 축제가 아닌 듣고 보고 느끼고 맛보는 복합적인 문화 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퍼포먼스 및 프로그램들을 준비했고 지금도 준비하고 있다"고 '굴라굴라 페스티벌'에 대한 당찬 포부를 밝혔다.

돈 스파이크의 두 번째 '굴라굴라 페스티벌'은 10일 정오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구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돈 스파이크는 예능계의 요정으로 불리며 Olive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SBS Plus ‘외식하는 날’, MBN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 Mnet ‘방문교사’ 등 먹방 뿐만 아니라 다수 프로그램의 고정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