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09.05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의 청정 핑크 솔트를 담은 신제품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안데스 핑크 소금은 안데스 산맥의 빙하가 녹은 1급수에서 탄생한 천연 소금으로, 풍부한 필수 미네랄을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미네랄 수분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데스 핑크 솔트가 주원료인 이번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은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마일드 클렌징으로, 클렌징 폼, 오일, 워터, 패드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은 35%의 솔트 입자가 피부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헹궈주는 폼 클렌저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은 물론,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핑크 솔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13가지 식물성 오일로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클렌징 해주는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오일, 미네랄을 더한 미셀라 워터를 함유해 빠르고 강력한 클렌징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워터, 도톰한 3중 레이어 패드 한 장으로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 번에 끝내는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패드 등 총 4종으로 투쿨포스쿨의 클렌징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