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리 소리,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섹시한 모습 보여주고 싶어"
코코소리 소리,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섹시한 모습 보여주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김준모 기자] 여성듀오 코코소리의 소리가 솔로로 데뷔했다.

94() 동자아트홀에서 여성듀오 코코소리의 소리 싱글 ‘TOUCH’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소리는 전과 다른 이미지 변신에 대해 "코코소리 때 귀엽고 독특한 컨셉을 했는데 솔로 가수 데뷔를 결심하고 어떤 걸 보여줄지 고민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솔로 가수분들의 공연을 많이 연구했다. 솔로가수에 있어 섹시가 중요하더라. 솔로가수로 섹시함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답했다.

솔로로 데뷔하는 소리만의 매력에 대해 ‘코코소리와 리얼 걸 프로젝트에서의 이미지가 맡언니고 소녀소녀한 이미지였는데 이번에 섹시에 도전하게 되었다. 이전과는 다른 반전 매력이 장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 어벤져스 팀을 모은 것에 대해 ‘이번 무대 의상이 Atsuko Kudo라는 유명한 분이 제작한 의상이다. 영국까지 가서 준비했다"고 밝혔다.

솔로가수로 정식 데뷔한 소리는 "무대에 오랜만에 올라와 본다. 내가 열심히 준비했던 곡으로 무대에서 공연을 하니 벅찬 기분이다. 오늘부터 시작이겠지만 다 이룬 기분이다.(웃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