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하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샘플링 이벤트
랑콤, 수지와 함께하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샘플링 이벤트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08.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의 아시아 대표 뮤즈인 수지와 함께하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지의 맑고 빛나는 피부 비결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누구나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랑콤 공식 온라인 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9월 1일부터 16일까지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신청할 수 있다. 이후 교환 기간 내 전국 랑콤 매장 중 본인이 수령을 신청한 매장에서 샘플을 수령하면 된다.

이와 함께 샘플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인 ▲ #제니피끄타임 ▲ #98프로항산화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정품(2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샘플링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 신청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수령할 수 있고, 샘플은 조기 품절 및 변경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랑콤이 수지와 함께 진행하는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선사하는 맑고 빛나는 피부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 동안 신선한 집중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