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둔 나만의 극장|헤이리 시네마 (Hyeri Cinema)
숨겨둔 나만의 극장|헤이리 시네마 (Hyeri Cinem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재훈.

 

 

[루나글로벌스타] 루나글로벌스타는 영화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관객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예쁜 작은 극장, 저장하고픈 나만의 극장을 찾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주인공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헤이리 시네마(Hyeri Cinema)'입니다.

'헤이리 시네마(Hyeri Cinema)'는 경기도 파주시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예술극장이다. 얼마 전, 필자가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볼 수 있는 상영관이 없어 고양에 사는 지인을 만날 겸 해서 헤이리 시네마로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다.

헤이리 시네마는 한 번밖에 가지 않았지만 참 인상적인 극장이었다. 먼저 가장 인상적인 점은 좌석이었다. 보통의 극장 의자와 달리 단이 없는 헤이리 시네마 상영관은 전 좌석이 쇼파석으로 이루어져 있다. 보통 대형 극장을 가면 프리미엄 좌석을 골라야 쇼파 좌석에서 볼 수 있는데, 보통 영화 가격으로 너무나 편한 좌석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잊을 수 없는 인상적인 점으로 남았다. 평일은 주말보다 요금이 1000원씩 싸니 평일을 이용하는 것도 꿀팁이겠다.

헤이리 시네마는 큰 카페 건물이 있고, 건물 위층에 상영관이 있다. 1층, 2층에는 전부 카페가 있는데 주변 동네가 한적한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헤이리 카페와 주변 카페 몇 개에는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조용한 카페이면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인 것이다. 구매한 음료수를 상영관 안에 들고 들어갈 수 있다는 점, 그 음료수를 탁자에 올려놓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그리고 영화를 볼 때마다 도장을 찍어주는 점이 신기한 점이었다. 영화를 몇 번 보면 한 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솔깃한 정보가 아닐 수 없다. 건물 자체도 예쁘니 힐링 겸 쉬러 헤이리 시네마에 가 보는 것도 추천한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93-119 커피공장 헤이리 카페 3층, 헤이리시네마

 

헤이리시네마 제공.
헤이리시네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