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샤넬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정..."韓 첫 셀레브리티"
배우 이동욱, 샤넬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정..."韓 첫 셀레브리티"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08.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배우 이동욱이 한국 배우 최초로 샤넬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활약한다.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샤넬 남성 메이크업 라인인 ‘보이 드 샤넬’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하고 맑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샤넬 최초 남성 메이크업 라인인 ‘보이 드 샤넬’은 오는 9월 1일에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되며 2018년 11월부터 샤넬의 전세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2019년 1월부터는 전 세계 샤넬 부티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샤넬 브랜드의 홍보대사가 아닌 캠페인 모델로 한국 셀러브리티가 기용된 사례는 이동욱이 최초인 것으로, 아시아를 넘어선 글로벌한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보이 드 샤넬 관계자 측은 “배우 이동욱의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남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된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했다”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므로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동욱은 JTBC 월화특별기획 ‘라이프(Life)’에 출연하며,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