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7월 정례조회 유공군민과 공무원 표창 실시
평창군, 7월 정례조회 유공군민과 공무원 표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창군청

[루나글로벌스타] 평창군은 1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3분기 정례조회 및 공직자 열린특강을 열고 군정발전 유공 민간인 및 공무원 군수 표창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AI 확산방지 및 대민지원 유공으로 모하마드마문(용평면), 윤상현(1670부대 3대대), 박로준(1670부대 3대대)씨가 민간인 군정 발전 유공 군수 표창을 받았다.

또한, 김복재(올림픽추진단), 이영숙(올림틱운영과) 담당은 모범 공무원으로 국무총리 표창의 영예를 안았고 평창군 모범공무원 분야는 전성만(기획감사실) 외 9명이, 친절공무원 분야는 홍윤표(종합민원과) 외 9명이 군정발전 유공분야는 전은희(문화관광과) 외 9명이 각각 군수 표창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공무직과 기간제 직원분들에게도 군정유공 표창을 실시해 공무직에는 이경미(기획감사실) 외 4명, 기간제는 김영미(주민생활지원과) 외 4명이 군수 표창의 주인공이 됐다.

아울러 2017년도 상반기 민원마일리제 우수자 포상 및 2016년도 공모사업 우수공무원 시상과 2017년도 지방재정 신속집행 실적평가 우수부서 시상을 통해 66명이 국무총리 및 군수 표창을 받았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오늘 수상하신 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군정 발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