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온 피트', 9월 20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린 온 피트', 9월 20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노미네이션과 신인남우상 수상을 기록하며 2018 하반기 뜨거운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는 영화 <린 온 피트>(원제: Lean on Pete), 감독: 앤드류 헤이, 주연: 찰리 플러머, 스티브 부세미, 클로에 세비니, 수입/배급: ㈜영화사진진)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9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플로리다 프로젝트><레이디 버드>의 제작사 A24가 2018년 하반기를 감동으로 물들일영화 <린 온 피트>를 통해, 앤드류 헤이 감독의 섬세함과 배우 찰리 플러머 특유의 감수성을 담아 한 소년의 찬란하고 시린 성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린 온 피트>는 아빠와 단 둘이 살고 있는 15세 소년 찰리가 우연히 경주마 조련사 델을 만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고, ‘린 온 피트’라는 말을 만나 그 이후 겪게 되는 삶의 우여곡절을 담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노을이 지는 풍경 앞에 말과 함께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찰리’의 모습이 담겨, 이들이 함께하게 될 여정을 궁금케 한다. 성장 영화에 일가견이 있는 제작사 A24가 이번에 관객들에게 보여줄 소년의 성장기는 또 어떠한 감동과 슬픔, 치유와 용기를 줄지 기대를 모은다.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의 화제작이자 신인남우상 수상작으로 배우 찰리 플러머가 보여줄 인생 연기를 기다리게 만든다. ‘우리가 함께한 길 위의 시간’이라는 카피는 린온피트와 찰리가 함께 지나갈 풍경과 사건들에 대한 상상을 자극하며, 이들의 마주할 길 끝에 어떤 성장이 이뤘을지 둘이 함께 만들어갈 시간에 대한 애뜻한 감성을 전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성장 영화에 일가견이 있는 제작사 A24가 이번에 관객들에게 보여줄 소년의 성장기는 또 어떠한 감동과 슬픔, 치유와 용기를 줄지 기대를 모은다.

슬픔이 깃들어 있는 가운데서도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표현할 줄 아는 배우 찰리 플러머와 이를 감수성 넘치는 탁월한 연출로 담아낸 앤드류 헤이 감독의 조합은 영화 <린 온 피트>가 다가오는 9월 20일, 메인 포스터가 뽐내는 찬란한 아름다움 만큼이나 감동스러운 최고의 웰메이드 영화로 다가올 것임을 예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