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써겐, 오늘(14일) 새 싱글 'Be My Way' 발매…달 좋은 밤 김호연 지원사격
원써겐, 오늘(14일) 새 싱글 'Be My Way' 발매…달 좋은 밤 김호연 지원사격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08.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뉴런뮤직의 래퍼 겸 프로듀서 원써겐(1sagain)이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e My Way'를 발표한다. 정규 4집 이후 8개월 만이다.

폴킴, 나율, HAKI 등 실력파 보컬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해온 원써겐은 이번 싱글에서 달 좋은 밤의 보컬 김호연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Be My Day'는 뉴런뮤직 대표 프로듀서 도니제이(Donnie J)와 의기투합하여 완성된 신곡으로, 그루비한 트로피컬 하우스 비트와 중독성 짙은 반복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담담하게 이야기 하는 듯한 원써겐의 랩과 포근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김호연의 보컬이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오늘을 나의 날로 만들자'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어 20대 이후 방황하는 청춘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07년 '이별후애'로 데뷔한 원써겐은 본인이 쓴 곡들로 채워진 앨범을 꾸준히 발표해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았다. 최근에는 싱어송라이터 눈이 피처링한 디지컬 싱글 'Backward + Fade Away'를 공개해 음악적 폭을 넓혔다.

한편, 원써겐의 새 디지털 싱글 'Be My Way'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