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Heize), 네이버 그라폴리오 손잡고 10대 작곡가 지원 ‘직접 가창한다’
헤이즈(Heize), 네이버 그라폴리오 손잡고 10대 작곡가 지원 ‘직접 가창한다’
  • 한서윤 기자
  • 승인 2018.08.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헤이즈X그라폴리오 ‘Teenager 작곡 공모전’, 미국·중국·대만 등 전 세계서 지원 쇄도…최종 당선자 오늘(1일) 발표

제 4회 Teenager 작곡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제 4회 Teenager 작곡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루나글로벌스타 한서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손잡고 10대 작곡가 지망생을 지원한다.


1일 네이버의 온라인 창작 콘텐츠 플랫폼 그라폴리오에서 진행한 ‘Teenager 작곡 공모전 #4 with 헤이즈’의 최종 당선자가 발표되는 가운데, 헤이즈는 당선된 10대 작곡가의 음악에 직접 가창으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10대 작곡가 지망생들이 그라폴리오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바람에 실어 그대에게 보낼 노래’를 주제로 탄생한 총 430여개의 창작곡이 응모됐다.

헤이즈는 10대 작곡가 지망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응모된 음악을 모두 꼼꼼히 들으며 당선작을 선정했고, 좋은 취지의 공모전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살려 재능기부를 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전문가의 작사, 믹싱, 마스터링을 거쳐 헤이즈가 직접 가창하며, 제작 비용은 그라폴리오에서 전액 지원한다.

특별히 헤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Teenager 작곡 공모전 #4’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대만 등 전 세계에서 지원자가 쏟아지는 등 헤이즈를 향한 세계적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Teenager 작곡 공모전 #4 with 헤이즈’에 최종 당선된 10대 작곡가의 음악은 헤이즈의 재능기부가 더해져 올가을 그라폴리오에서 최종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