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바캉스용 '트래블 키트' 한정 수량 출시
클라뷰, 바캉스용 '트래블 키트' 한정 수량 출시
  • 한서윤 기자
  • 승인 2018.07.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서윤 기자]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상품 6종을 모아 ‘올인원 트래블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 키트는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된 ‘페이셜 클렌징 폼’, ‘펄 트리트먼트 토너’, ‘펄 세럼’, ‘펄 크림’, ‘펄 세럼 마스크’, ‘여배우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트래블키트는 클라뷰의 베스트 상품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정품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2만 8,000원에 출시된다.

특히 6종 모두 30ml 이하 용량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물에 젖지 않는 재질의 진주빛 홀로그램 파우치에 담겨 있어 바캉스 잇(IT) 템으로도 적합하다.

이번 여름 한정판 트래블 키트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31일까지 공식몰 클라뷰닷컴에서는 트래블키트 구매시 여행 중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레드 펄세이션 UV 프로텍션 선스틱’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국내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트래블 키트를 선보이는 신세계 시코르에서 다음달 1일부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라뷰 마케팅팀 관계자는 “클라뷰에서 처음 선보이는 여행용 올인원 트래블키트는 선출시한 해외 시장에서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며 “구매욕을 자극하는 파우치와 미니어처들의 세련된 디자인, 휴양지에서도 제대로 된 스킨케어가 가능한 알찬 구성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