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가비앤제이 출신' 가수 장희영, 5세 연하 재미교포와 결혼 (전문)
[공식입장] '가비앤제이 출신' 가수 장희영, 5세 연하 재미교포와 결혼 (전문)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07.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여성 보컬리스트 장희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희영 소속사 측은 10일 루나글로벌스타에 "장희영이 오는 8월 재미 교포 출신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회에서 첫 만남을 가졌고 교제 3년 만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더불어 "장희영의 예비 남편은 5세 연하의 예비 법조인으로 두 사람은 오는 8월 8일 미국 LA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희영은 지난 2005년 3인조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메인 보컬로 데뷔한 후 음악팬들에 인지도를 쌓았다. 'Happiness', '연애소설', '해바라기', '라이(Lie)', '그녀가 울고 있네요', ‘연애소설'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희영의 소속사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앞서 보도된 대로 가수 장희영이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장희영은 오는 8월 재미 교포 출신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교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 하였고, 교제 3년 만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 하였습니다.

장희영의 예비 남편은 5세 연하의 예비 법조인으로 두 사람은 오는 8월 8일 미국 LA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장희영은 결혼 이후에도 지금처럼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