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여름철 바캉스 아이템' 첫 선..."라이언과 함께 휴가 즐기자"
카카오프렌즈, '여름철 바캉스 아이템' 첫 선..."라이언과 함께 휴가 즐기자"
  • 한서윤 기자
  • 승인 2018.06.2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서윤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는 '플로팅 썸머', '프루티 프렌즈', '알로하 프렌즈' 3가지 테마로 변신한 '썸머프렌즈'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플로팅 썸머는 말 그대로 물위에 둥둥 띄워 놀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 위주로, 평소 귀여운 친구였던 라이언이 이번에는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물놀이 친구로 변신했다. 180cm의 대형 서핑보드는 라이언과 어피치, 매트튜브와 비치볼은 라이언 얼굴이 가득해, 보기만 해도 신나고 즐겁다.

프루티 프렌즈는 이름처럼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 컨셉으로 온몸을 덮을 수 있는 비치타올과 왕부채, 방수팩, 미니인형, 투명우산 등이 인기다. 특히, 비치타올은 라이언, 어피치, 무지 3종으로 출시 되었는데, 수박 속에서 수박모양 썬그라스를 끼고 튜브를 타고 노니는 라이언이 바캉스 기분을 한층 들뜨게 한다.

하와이 야자수 나무가 포인트인 '알로하 프렌즈'는 여행용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라이언 파자마가 남녀 커플룩으로 출시되어 눈길을 끌며, 휴대하기 좋은 화장품 파우치와 키링, 여권커버, 수화물네임텍, 링포인트 휴대폰 케이스 등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만나 깜찍함을 더했다.

전국 카카오프렌즈 매장도 이번 주 여름옷으로 싹 갈아입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바캉스를 떠날 소비자들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강남, 홍대, 부산 등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서울 및 수도권, 대구 등 각 매장에 방문하면 야자수가 드리워진 썸머프렌즈 컨셉존 아래 다양한 바캉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한층 더 귀여워진 카카오프렌즈 썸머프렌즈들과 함께라면,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한 재미만점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카카오프렌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를 입은 테마 컬렉션을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생활 곳곳에 더욱 가까운 친구로 다가서며 '국민 캐릭터'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프레즈는 이번 썸머프렌즈 신제품 외에도 '핸디형 선풍기', '피크닉 매트', '부채', '파자마' 등 시즌잡화 부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든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