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오늘(28일)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발간...신곡 공개도 예정
전진, 오늘(28일)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발간...신곡 공개도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서윤 기자] 전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집이 발간된다.

지난 22일 내추럴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전진이 오늘(28일) 감성적인 매력을 담아낸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를 발간한다.

이번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전진이 데뷔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개인 화보집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여름 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내는 등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날로그적인 색감으로 편안한 느낌을 더한 이번 화보집은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가운데 홀로 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낮부터 밤까지 시간 순으로 총 150 페이지에 걸쳐 수록했으며 화보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전진의 내추럴한 모습을 최대한 살린 것으로 전해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깜짝 선물의 의미로, 드라마틱한 연주와 전진의 감성적인 보컬 톤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 1곡이 담긴 CD를 추가 구성해 화보집의 소장 가치를 한 층 더 높인 데 이어 음원으로도 동시 공개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가 발간된다. 포토북과 함께 전진만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1곡이 담긴 CD가 추가 구성된 만큼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발간 되는 화보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8일) 발간하는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집에 추가 구성된 신곡 또한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