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여자 친구 위해, 아끼던 오토바이까지 팔아…”
송재희, “여자 친구 위해, 아끼던 오토바이까지 팔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루나글로벌스타] 배우 송재희가 연애할 때는 무조건 여자 친구가 1순위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송재희에게 “연애할 때 독특할 것 같은데?”라고 묻자, 송재희는 “예전에 연애할 때 여자 친구가 나한테 가장 소중하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 여자 친구 외에 가장 소중해한 물건을 판 적이 있다.”며 “그 당시 가장 소중한 물건이 오토바이였는데, 여자 친구의 특별함을 위해 2순위가 된 오토바이를 내려놨다.”며 일편단심 해바라기와 같은 연애관을 공개했다.

이어 송재희는 “여자 친구의 생일날 지인들을 찾아다니며 생일축하 멘트를 받고, 오토바이 파는 과정을 직접 영상으로 만들어 ‘당신을 위해 나의 가장 소중한 것을 팔았다. 당신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메시지를 선물했다.”고 말해, 현장에 있던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놨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배우 금보라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과연 송재희는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송재희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오는 11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