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오늘(1일) ‘짜릿하게’ 공개...밤 11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까지
우주미키, 오늘(1일) ‘짜릿하게’ 공개...밤 11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까지
  • 한서윤 기자
  • 승인 2018.06.0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서윤 기자]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신곡 ‘짜릿하게’를 공개했다.

 

우주미키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짜릿하게’를 발표했다. 우주미키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으로, 네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불렀다.

스페셜 유닛 우주미키의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워너원, 뉴이스트W, MXM, 정세운 등을 프로듀싱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키겐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귀여우면서도 당당하게 다가가는 노랫말이 우주미키의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큐티호러'를 표방하는 뮤직비디오 역시 쟈니브로스가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우주미키의 콘셉트 ‘큐티 걸크러쉬’는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장점을 녹여낸 결과물이다.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우주소녀만의 세계관 속에서 큐티, 몽환 등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또한, 위키미키는 ‘I don't like your Girlfriend’, ‘La La La’ 등 틴크러쉬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우주미키에서는 큐티 걸크러쉬의 ‘짜릿하게’로 각자의 그룹 활동에서 보여준 매력 위에 새로운 색깔을 더해 매력 잠재력을 폭발시킨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더불어 우주소녀는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이해 첫 팬클럽 창단식도 개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다음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위키미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의 타이틀곡 '라라라(La La L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2월부터 60일간 총 60부작으로 기획된 웹 리얼리티 '위키미키 모해'에서 꾸밈없는 모습과 깨알 같은 예능감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짜릿하게(STRONG)’을 발표하고, 오후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눕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