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좋은 천연샴푸 찾다 직접 샴푸 기획하게 된 어도어삼십삼 천연샴푸 브랜드 스토리

 

[루나글로벌스타 송하영 기자] 외항사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어도어삼십삼 김소정 대표는 많은 화학성분이 신체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을 접하고 승무원 시절 앞머리 부분에 과도한 스프레이 사용의 연유인지 유난히 앞부분 모발이 많이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이후 두피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찾고 공부한 후 천연샴푸를 직접 기획하여 천연샴푸 특유의 단점 샴푸 시 뻣뻣함 , 샴푸 후 끈적함 을 보완한 로지 샴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한다.

로지 샴푸는 미국 환경 연구 단체 EWG'S SKINDEEP에 의거하여 안전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되었기 때문에 임산부, 아이와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순한 식물 유래 계면 , 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드, 코코글루코사이드가 주 계면활성제이다. 두피에 자극이 없는 약산성으로 두피의 유, 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어 순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두피가 건조하면 두피가 가렵고 각질이 생길 수 있는데 로지 샴푸는 두피를 촉촉하게 해주는 작약 추출물, 몰약 추출물, 유향 추출물, 모링가 오일, 호호바 씨 오일 성분 등이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주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한다. 두피가 건강하면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 디메치콘 성분 대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베타인 판테놀' 성분으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부드러운 머릿결을 관리해준다.

로지 샴푸는 논란이 있는 파라벤 설페이트 향료 실리콘 등의 성분을 배제하여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임신 중 인분들에게도 적합 한 샴푸로 임산부 선물로도 추천한다.

어도어삼십삼 김소정 대표는 무엇보다 고객에게 조금 더 나은 라이프를 위해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며 고객만족을 위하여 고객에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에게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분들이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상품에 대한 좋은 추억을 오랫동안 남 길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지향한다고 전하고 있다.

adore33 로지 천연샴푸는 홈페이지, 각종 온라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하영 기자  press@lunarglobalstar.com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