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과 어니스트', 오늘(10일) 드디어 개봉
'에델과 어니스트', 오늘(10일) 드디어 개봉
  • 이현수 기자
  • 승인 2018.05.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인생 영화로 등극하며 귀추가 주목되는 애니메이션 <에델과 어니스트>(원제: Ethel & Ernest), 감독: 로저 메인우드, 주연: 짐 브로드벤트, 브렌다 블레신, 수입/배급: ㈜영화사진진)가 국내 언론 평단의 격찬 세례를 받으며, 오늘 개봉했다.

지난 BFI 런던 영화제에서 상영된 이후, 스칼렛 요한슨, 제라드 버틀러와 같은 유명 배우들의 인생 영화로 등극하며 시선을 끌었던 애니메이션 <에델과 어니스트>가 오늘 5월 10일, 극장 개봉하여 시선을 끈다. 해외 언론 평단으로부터 “행복하고 햇살같이 따뜻한, 감미로운 이야기” – The Guardian, “<업>을 뒤이어 마음을 사로잡는 보통의 부부가 전하는 따뜻한 사랑” – Variety, "버터 올린 팬케이크를 먹으며 안락히 보고 싶은 부모에 대한 애정 어린 헌사" - Time Out 등의 격찬 세례를 받아 이목이 집중되었던 <에델과 어니스트>는 지난 언론배급시사 이후 국내 언론 평단의 호평까지 이어져 감사의 달인 5월 저격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하여 귀추가 주목된 바 있다.

리뷰예고편을 공개하며 국내 언론 평단과 관객들에게 5월 감사의 달 저격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되는 영화 <에델과 어니스트>는 오늘 개봉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픈 관객들에게 가장 따뜻한 계절로 다가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