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율 1위 콜라겐 “긴자토마토 콜라겐”
재구매율 1위 콜라겐 “긴자토마토 콜라겐”
  • 송하영 기자
  • 승인 2018.04.05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0mg 고농축 액상형 샥스핀콜라겐

 

[루나글로벌스타 송하영 기자]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면서 '이너뷰티(Inner beauty)'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너뷰티 제품을 구매할 때 기대하는 효과로 1위는 '피부 노화 방지', 2위는 '피부 탄력 증진', 3위는 '피부 재생력 강화' 및 '피부 주름 개선' 등으로 조사됐다. 특히 미세먼지와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피부의 대부분(진피층의 90%)을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의 수분을 조절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생성능력이 떨어지며 손상된 피부는 그나마 생성된 콜라겐마저도 쉽게 산화된다.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지속적으로 보충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돼지껍데기, 닭발, 족발 등이 있고 이런 음식들이 많은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으니 많이 먹으면 피부가 좋아진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음식 자체가 아무리 높은 함량의 콜라겐을 가지고 있어도 우리 몸에 흡수되지 않고 모두 배출된다면 무슨 소용이겠는가? 실제로 돼지등 육류콜라겐의 체내흡수율은 2%정도로 매우 낮다고 한다.

이에 고가의 식재료로 유명한 상어지느러미(샥스핀)에 함유된 콜라겐이 고함량, 고피부흡수율로 피부개선에 뛰어나다는 것이 일본에서 밝혀지면서 이를 쉽게 복용하기 위한 연구가 수년간 지속되었고 마침내, 제품화되어 나온 것이 바로 긴자토마토의 ‘샥스핀콜라겐’이다.

일본의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긴자토마토’에서 7년간의 연구 끝에 제품화한 ‘샥스핀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기에 기존 시중의 분말로된 콜라겐류 제품들과는 비교할 수 없다고 한다.

일본 세포재생학회와 교육문화부 공식 발표 자료에서 청새리 상어지느러미가 흡수율(용해도) 84%~90%의 효과를 보인다는 공통적 임상 결과를 이미 발표하였다. 이는 콜라겐 흡수율에 대한 주목할 만한 공식 자료가 아닐 수 없다.

또한 한달 분 30포에 무려 45장의 청새리상어 지느러미와 45개의 천연진주가 함유되어 있으니 1회 섭취 1포에 1.5장의 상어지느러미와 천연진주가 농축되어 있어 충분한 양의 콜라겐 섭취가 가능해졌다. 그리고 농축과정에서 뼈를 함께 농축시켜 연골 성분인 콘드로이친과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고 사과퓨레 비타민C 등 항산화물질과 피부탄력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화학첨가물이나 원재료의 변형없이 그대로 졸여낸 고농축 액상이라 시중의 가루형태의 일반어류 콜라겐과는 피부흡수율과 피부탄력 효과는 비교할 수 없다고 한다.

일본 QVC에서 7년간 매출1위를 기록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재구매율 60%로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된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긴자토마토코리아(홈페이지 또는 070-8118-5458)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