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팀명 '제노티'로 변경…JBJ 김상균 없이 5인조 활동 [전문]
탑독, 팀명 '제노티'로 변경…JBJ 김상균 없이 5인조 활동 [전문]
  • 이준혁 기자
  • 승인 2018.02.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이준혁 기자] JBJ 김상균이 소속돼 있던 그룹 '탑독'이 그룹명을 XENO-T(제노티)로 변경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탑독(ToppDogg)의 상도, 호준, 비주, 제로, 야노가 ‘XENO-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라고 공지했다. 

탑독은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JBJ 김상균도 함께 활동해 왔다. 제노티의 활동에는 당분간 김상균이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다.

 

<아래는 탑독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탑독(ToppDogg)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Hunus Entertainment)입니다. 

먼저 당사 아티스트 탑독(ToppDogg)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그룹 탑독(ToppDogg)의 ‘상도, 호준, 비주, 제로, 야노’가 ‘XENO-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 그룹명 ‘XENO-T’는 ‘xenogeneic (다른 종류의)’와 ‘Top - class (정상급)’의 뜻을 담은 합성어 입니다.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는 각오와 오랜 시간 응원해주셨던 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새 그룹명 ‘XENO-T’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또 ‘비주, 야노’는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활동명 ’비쥬, 상원’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2013년 10월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Dogg’s out’으로 데뷔해 지난 5년간 탑독(ToppDogg)이란 이름을 지켜낼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준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5인조 ‘XENO-T’에게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며,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