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올림픽 기념 한정판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5종 출시
코카콜라, 올림픽 기념 한정판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5종 출시
  • 이준혁 기자
  • 승인 2018.02.05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이준혁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이자, 90여년 간 올림픽을 후원해 온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하며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것은 물론,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를 짜릿하게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자인 곳곳에 코카콜라 고유의 컨투어 보틀 실루엣이 숨겨져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작년 3월 출시된 ‘올림픽 성화’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로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 11월 1일 인천대교에서의 첫 성화봉송을 기념한 패키지 그리고 인기 동계스포츠의 역동적인 실루엣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에 이어 출시된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로, 대회 기간 동안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올림픽의 짜릿한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코카콜라 ‘폴라베어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동계스포츠 종목인 스키,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를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250ml 캔 3종과 스키, 피겨스케이팅을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355ml 캔 2종,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400원(250ml, 편의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988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돌아온 올림픽이자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본격적인 개막을 기념해, 동계스포츠의 역동성과 폴라베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접목시킨 디자인을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이번에 선보인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를 포함, 대회 기간 동안 도심은 물론 경기가 펼쳐질 강릉, 평창에서의 ‘평창동계올림픽 체험존 등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