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대열·태그, 미니 2집 '기적' 개인티저 공개
골든차일드 대열·태그, 미니 2집 '기적' 개인티저 공개
  • 이준혁 기자
  • 승인 2018.01.1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이준혁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과 태그(TAG)가 개인 컴백 티저 두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18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을 들고 컴백하는 골든차일드 멤버 이대열과 태그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최보민과 홍주찬의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이번 콘셉트 포토 속에는 교복을 입고 순수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는 이대열과 태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꽃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이대열과 턱을 괴고 엎드린 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 중인 태그의 개인 이미지 속에는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기적’, ‘곧 다가올 기적을 기다려봅니다’라는 각기 다른 카피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콘셉트 포토와 함께 베일을 벗은 무빙 포스터에도 두 멤버의 비주얼은 계속 빛나고 있다. 책장에 기댄 채 책을 읽고 있는 이대열과 태그는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소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2집 ‘기적(奇跡)’ 개인 티저가 이틀 연속으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남은 여섯 멤버의 콘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에는 어떤 모습과 문구가 담겨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골차(Gol-Cha!)’로 가요계 데뷔한 후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골든차일드는 10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후 새롭게 시작하는 활동인 만큼, 더욱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앨범 발매일인 오는 29일까지 알차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