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무민 주연 '겨울왕국의 무민', 내년 2월 개봉
인기 캐릭터 무민 주연 '겨울왕국의 무민', 내년 2월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이준혁 기자] 만화, 연극, 오페라, 전시회 등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독차지한 캐릭터 무민이 영화로 돌아온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무민'이 내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겨울왕국의 무민'은 겨울이 찾아온 무민 골짜기에서 무민과 친구들의 포근한 겨울나기를 그린 새해 첫 해피 애니메이션으로, '무민가족의 한여름 대소동'(2008년), '무민, 혜성을 쫓아라'(2010년)에 이어 찾아온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번 작품은 핀란드 국민 작가 토베 얀손의 고전 동화 '무민 골짜기의 겨울'을 원작으로 했으며, 할리우드 유명 배우 빌 스카스가드,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더빙에 참여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론칭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23개국 언어로 번역된 '겨울왕국의 무민' 메인 테마곡 'Bring The Snow'를 배경으로 무민 골짜기에 살고 있는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따뜻한 모닥불을 피우는 등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무민만의 특별한 방법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함박 웃음을 짓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토베 얀손의 감성이 깃든 모험과 우정에 관한 아름다운 스토리까지 미리 감상할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