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소아당뇨협회 봉사활동 공로로 서울시장 표창 받아
씨엘씨, 소아당뇨협회 봉사활동 공로로 서울시장 표창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걸그룹 씨엘씨가 소아 당뇨 홍보 및 봉사활동 공로로 서울시장 표장을 수상했다.


씨엘씨는 지난 18일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소아 당뇨병 학술제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소아당뇨 홍보 및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 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UN에서 지정한 11월 14일 세계당뇨병의 날을 기념하여 2011년부터 매년 국회에서 개최된 '소아당뇨병 학술제와 장학금전달식'이 올해는 11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씨엘씨는 "지난해 감사하게도 홍보대사 위촉된 이후 지속적으로 소아당뇨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 자체로도 행복했는데, 서울특별시장표창까지 받게 되니, 너무 부끄럽고 앞으로도 소아당뇨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12주년 창립 기념행사로 꾸려진 이번 학술제 및 장학금전달식은 당뇨병 가족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초대해 소아당뇨협회의 창립일과 세계당뇨병의 날을 기념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씨엘씨는 지난 8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의 활동을 마무리 하고 각종 연말행사와 새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