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단독 리얼리티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 론칭
러블리즈, 단독 리얼리티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 론칭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7.11.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그룹 러블리즈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로 돌아온다.


러블리즈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러블리즈는 각자 ‘인디 뮤지션’, ‘C.E.O’, ‘출판사 비서’, ‘유학생 댄서’, ‘슈퍼 모델’, ‘대학생’, ‘고등학생’, ‘카페 알바’의 캐릭터를 연기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러블리즈 아니세요?”라고 묻는 말에 모른다고 대답하며 카메라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시즌5를 시작하는 것을 알리는 웅장한 우주 영상이 보이고 ‘LOVELYZ IN PARALLEL UNIVERSE 2017 11 21’이라고 문구가 뜨며 앞으로 방송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번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생활 연기에 숨겨진 욕망과 소망을 엿볼 기회이자 ‘평행세계’ 안에서 멤버들은 과연 만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는 차별화된 재미와 퀄리티로 이전 시즌 모두 인기와 호응을 받은 바 있어 공개 전부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네이버 TV캐스트 채널과 V LIVE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