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이돌그룹 방과후 프린세스 마이카, ‘꽃피어라’ OST’ 참여
日 아이돌그룹 방과후 프린세스 마이카, ‘꽃피어라’ OST’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김은서 기자] 일본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방과후 프린세스의 메인 보컬 마이카가 한국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했다.

최근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자로 발탁된 마이카는 발라드 수록곡 ‘그대만을 기억합니다’ 음원을 16일 공개했다.

마이카는 수개월간의 혹독한 한국어 발음 연습을 거쳐 가사와 음악의 이해도에 집중한 끝에 녹음을 마무리 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5년 일본 유니버셜 뮤직을 통해 데뷔한 방과후 프린세스는 오후 4시가 되면 프린세스 의상으로 변신하여 활동하는 학원 아이돌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데뷔 앨범 ‘제복 신데렐라’는 오리콘 차트 데일리 2위, 위클리 6위를 기록했으며 이후 발매 앨범들도 모두 오리콘 10위 안에 들 정도로 일본 내에서는 주목받고 있다. ‘비밀의 티아라와 젤라트’는 1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으며 데뷔 2년 만에 음반 판매 4만장을 달성, 2016년 가을 ZEPP DAIBA CITY TOKYO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 화제가 된 바 있다.

마이카가 가창한 ‘그대만을 기억합니다’는 스틸하트와 JBJ 타카다 켄타, 미나, 더블에스301 허영생, 노라조, 배다해 등과 함께 수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조재윤)와 폴포츠, 수지 등과 작업한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가 공동 작업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일본 걸그룹 멤버로는 최초로 한국 일일 드라마 가창에 나선 방과후 프린세스의 마이카는 데뷔 이후 어떤 녹음 보다 난이도 높은 작업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한편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방과후 프린세스의 마이카가 가창한 ‘그대만을 기억합니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