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X세일러문X코난X겨울왕국(엘사) 목소리 주인공이 모두 한자리에
원피스X세일러문X코난X겨울왕국(엘사) 목소리 주인공이 모두 한자리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덕희, 강수진 성우

▲김승준, 소연 성우

 

 

[루나글로벌스타] 오는 10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진행하는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이하 BIAF2017)가 사운디스트 엔터테인먼트(이하 사운디스트)의 웹애니메이션 서비스 <툰봐> 작품을 초청해 상영회 및 <툰봐 웹애니메이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24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되며 장소는 CGV부천 3관이다. BIAF 티켓은 무료로 당일 3시부터 19석에 한해 선착순 배포한다.  

BIAF 2017은 이번 <툰봐 웹애니메이션 쇼케이스>에서 전극진/ 박진환 작의 「트리니티 원더」를 상영한다. 국내 최고의 성우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트리니티 원더」는 이날 특별히 제작에 참여한  원피스 루피와 명탐정 코난(강수진), 세일러문(최덕희), 조니뎁과 원피스 조로(김승준), 겨울왕국 엘사(소연) 성우뿐 아니라 툰봐 애니메이션 제작진들까지 간담회에 참석해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간다.  ‘국내 최초로 시도된 웹애니메이션의 제작과정과 한계 • 극복 과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관객과의 대화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생산자들과 이를 소비하는 관객 소비자들의 만남을 통해 웹애니메이션 콘텐츠의 발전 방향성과 가능성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툰봐 웹애니메이션 쇼케이스>는 국내 최초 웹애니메이션 <툰봐>와 서비스 플랫폼을 BIAF2017에서 최초로 소개한다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된다. 

부산국제영화제에 이은 아시아 NO.1 영화제 BIAF2017은 10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5일간 부천시청, CGV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메가박스 코엑스 등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