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레트로걸’ 변신... ‘꽃갈피 둘’ 2차 티저 영상 공개
아이유, ‘레트로걸’ 변신... ‘꽃갈피 둘’ 2차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신지은 기자] 가수 아이유가 확 달라진 반전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아이유의 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두 번째 앨범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의 높은 호응을 부르고 있다.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이유만의 정서로 새롭게 물들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주요 콘셉트를 미리 예고하는 것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다.

특히 청초함을 강조했던 지난 1차 티저와 달리, 19일 베일을 벗은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화려한 비주얼 변신에 도전한 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아이유는 과감히 탈색한 헤어스타일과 미니 원피스, 진한 화장까지 복고매력 가득한 ‘레트로걸’로 변신했다. 실제로 아이유는 이번 티저 촬영을 위해 데뷔 이래 가장 밝은 금발에 도전해 스타일링 변신을 위해 남다른 열정을 쏟았다.

오렌지 빛으로 물든 방안과 클럽 안,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화려함으로 무장한 아이유는 당당한 겉모습과 달리 연신 힘없는 표정과 몸짓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일으킨다. 여기에 더해진 레트로풍 사운드와 효과음, 아이유의 목소리 등은 영상의 만화적 요소를 한층 극대화시키면서 보는 이들에게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각종 컴백 콘텐츠와 선공개곡 ‘가을 아침’의 서정적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아이유의 반전 매력들을 담아내고 있어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8일 오전 7시, 데뷔 기념일을 맞아 선공개곡 ‘가을 편지’의 음원을 기습 발표했다. 이 곡은 오전 7시라는 이례적인 시간대에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아이유의 음원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이유는 오는 22일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을 발표하고 하반기 본격적인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 ‘꽃갈피 둘’은 2017년 상반기를 바쁘게 달려온 아이유가 방학 같은 기분으로 작업해 선보이는 신보로, 세대를 관통하는 추억의 명곡들을 아이유만의 순수하고 깊은 음색으로 재해석해 진한 공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