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아송페+프로야구 시구·시타 출격한다
더 이스트라이트, 아송페+프로야구 시구·시타 출격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부산과 마산 두 도시를 뜨겁게 달군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는 오는 24일 오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7 아시아 송 페스티벌’(이하 ‘아송페’)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흥을 북돋을 열정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더 이스트라이트 데뷔 직전 열린 ‘2016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서 오프닝 게스트 자격으로 무대에 올랐던 멤버들은 1년이 지난 후 정식 초청가수로 당당히 ‘아송페’ 스테이지에 서게 돼 눈길을 끈다.

‘아송페’ 무대에 오르기에 앞서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날 오후 2시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LG 트윈스의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경기 시구 및 시타를 맡는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막내 이우진이 마운드에 오르며, 시타자로 발탁된 정사강은 배트를 들고 타석에 들어선다. 팀의 보컬 이은성은 두 멤버와 더불어 경기 시작 전 애국가를 제창한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데뷔 10개월 만에 ‘아송페’와 프로야구 시구-시타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이다. 좋은 기회를 주신 ‘아송페’ 주최 측과 NC 다이노스 측에 감사하다”며 “더욱 신나는 무대와 멋진 시구-시타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 9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서울 강남역 앞에서 [‘더 이스트라이트의 청소년 공감 행복 프로젝트, Let’s Do It](이하 ‘Let’s Do It’) 버스킹 공연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와 벅스, 더아이콘티비가 공동주최하고, 네이버가 후원하는 ‘Let’s Do It’ 프로젝트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청소년들과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소년 문화 축제의 장을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멤버들은 공연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를 비롯,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들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