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F ‘단편애니메이션 제작지원’ 작품 공모, 22일까지 접수
BIAF ‘단편애니메이션 제작지원’ 작품 공모, 22일까지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신지은 기자]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비아프)에서는 2017년부터 ‘BIAF 단편애니메이션 제작지원’ 을 시작한다. 단편애니메이션 창작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애니메이션 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한 이번 사업은 공모를 통해 총 2편(1000만원 1편, 500만원 1편)을 선정, 지원하며 모집기간은 9월 1일부터 22일까지이다.

이번 공모는 주제 및 형식의 제한이 없으며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2분 이상의 단편애니메이션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작품은 ‘BIAF2018 월드 프리미어’에 상영될 예정이며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비아프 서채환 집행위원장은 “이번 단편애니메이션 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성장기반 조성 및 문화특별시 부천의 지역문화산업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지원자는 비아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물과 함께 비아프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아시아 NO.1 애니메이션영화제 BIAF2017은 오는 10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5일간 부천시청, CGV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메가박스 코엑스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