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엑소, 시우민X첸 티저 이미지 공개
'컴백 D-4' 엑소, 시우민X첸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신지은 기자]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또 한번의 히트 행진을 예고하고 있는 엑소가 시우민과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엑소는 1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시우민의 빙결(Frost), 첸의 번개(Thunder) 초능력을 시각화한 모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은 타이틀 곡 ‘Power’(파워)를 비롯한 ‘Sweet Lies’(스위트 라이스),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 다양한 음악 색깔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5일 음반 발매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엑소의 세계관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래픽 노블은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으로, 이번 앨범에 삽입된 미니 콘텐츠를 시작으로 엑소의 세계관을 담은 그래픽 노블이 추후 공개될 예정인 만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Powe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